학과비전 | 4차 산업혁명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를 선도할 마케팅ㆍ서비스 매니저(관리자) 양성 | ||
---|---|---|---|
인 재 상 |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마케팅ㆍ서비스 관리자 | ||
교육목표 |
⋄ 비즈니스의 기본원리와 실무기법에 대한 이해력 및 응용력 배양 ⋄ 4차 산업혁명시대에 부응하는 마케팅.서비스 관리 능력 배양 ⋄ 건전한 근로문화인으로서의 기본소양과 자질 배양 |
||
교육방침 |
⋄ 창의적ㆍ윤리적 비즈니스마인드 및 도전적 자세 확립 ⋄ 전공이해력 및 실무응용력 증진을 통한 직무역량 강화 ⋄ 현장실무중심의 자기주도적 학습을 통한 취업역량 강화 |
||
교육방향 | 창의적ㆍ도전적 직업관 확립 | 전공 이해력 및응용력 증진 | 현장 실무 능력 배양 |
교육실천과제 | 인간 가치 중심의 인성교육 | 전공 이해력 및 분석력 제고 | 자격증 연계실무 교육 |
자기주도적학습체계 구축 | 직무 능력 및 관리 능력 배양 | 산학 연계실무 교육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