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리더! - 대덕대학교 마케팅·세무회계과
교육목표
학과비전 4차 산업혁명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를 선도할 마케팅ㆍ서비스 매니저(관리자) 양성
인 재 상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마케팅ㆍ서비스 관리자
교육목표 ⋄ 비즈니스의 기본원리와 실무기법에 대한 이해력 및 응용력 배양
⋄ 4차 산업혁명시대에 부응하는 마케팅.서비스 관리 능력 배양
⋄ 건전한 근로문화인으로서의 기본소양과 자질 배양
교육방침 ⋄ 창의적ㆍ윤리적 비즈니스마인드 및 도전적 자세 확립
⋄ 전공이해력 및 실무응용력 증진을 통한 직무역량 강화
⋄ 현장실무중심의 자기주도적 학습을 통한 취업역량 강화
교육방향 창의적ㆍ도전적 직업관 확립 전공 이해력 및응용력 증진 현장 실무 능력 배양
교육실천과제 인간 가치 중심의 인성교육 전공 이해력 및 분석력 제고 자격증 연계실무 교육
자기주도적학습체계 구축 직무 능력 및 관리 능력 배양 산학 연계실무 교육